Question
Updated on
22 Sep 2022

  • Greek
  • Korean
Question about Korean

난 그저 네가 나에게 얼마나 의미있는 사람인지 말하고 싶어. 내 삶이 끝난 기분이 들 때마다 내 나날을 환하게 비춰주지. 존재해주어서 고마워요. 당신에게고마워요나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. 넌 세상 전부를 가질 만한 자격이 있는 따뜻한 사람이야.모든게 다 고마워!! 건강히 잘 지내고 너무 무리해서 일하지 마. 네가 혼자가 아니고 네 인생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너같이 훌륭한 사람을 알게 된 것이 행운임을 네가 알았으면 해. 항상 너의 가치와 네가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를 깨닫길 바라. 난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어요!! 난 니가 자랑스러워. 정말 사랑해

Does this sound natural or is it wrong? :)

Answers
Read more comments

  • Korean

  • Greek
[News] Hey you! The one learning a language!

Share this question
난 그저 네가 나에게 얼마나 의미있는 사람인지 말하고 싶어. 내 삶이 끝난 기분이 들 때마다 내 나날을 환하게 비춰주지. 존재해주어서 고마워요. 당신에게고마워요나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. 넌 세상 전부를 가질 만한 자격이 있는 따뜻한 사람이야.모든게 다 고마워!! 건강히 잘 지내고 너무 무리해서 일하지 마. 네가 혼자가 아니고 네 인생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너같이 훌륭한 사람을 알게 된 것이 행운임을 네가 알았으면 해. 항상 너의 가치와 네가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를 깨닫길 바라. 난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어요!! 난 니가 자랑스러워.  정말 사랑해

Does this sound natural or is it wrong? :)
Recommended Questions
Topic Questions
Newest Questions
Previous question/ Next question

Ask native speakers questions for free